BOY Group은 환경, 건강,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탄생하여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K-뉴스그룹 중소벤처뉴스/TV (회장 박철환, 발행인 구일암)은 본 언론사는 대한민국 1,500만 중소기업과 지역 상공들의 권익 보호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최우선인 공명정대한 오피니언 리더 경제 전문 언론사로서 전국적으로 지역본부와 지사 망을 구축하여 실시간으로 뉴스를 송출하고 있다.
BOY Group이 탄생하였다.
모 기업인 (주)보삼바이오산업(박규리 대표이사)를 중심으로 BOY Group 탄생과 더불어 K-뉴스그룹 중소벤처뉴스/TV 사옥 이전과 더불어 2023년 송년회 및 비전 선포식을 아래와 같이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1부 행사-본사 사옥 이전 오픈식
일시 : 2023.11.11(토) 오후 2시
장소 : K-뉴스그룹 중소벤처뉴스/TV 사옥
주소 : 광주광역시 남구 대남대로312, DH빌딩 4~5층 전관
●2부 행사-2023년 송년회 & 비전 선포식
일시 : 2023.11.11(토) 오후 5시
장소 : 영빈관 한정식 4층
주소 : 광주 서구 풍암순환로128번길 75

위와 같이 BOY Group 탄생을 자축하는 행사를 진행하게 된 박철환 회장은 모 기업 ㈜보삼바이오산업 회장을 맡고 있으면서 양질의 제품을 개발, 생산, 유통을 해 왔으며, K-뉴스그룹 중소벤처뉴스/TV 경제 전문 언론사와 의료재단, 법무법인, 기업지원 연구소, 유통 전문법인 등을 만들어 보삼 & 예람 Group 탄생하였다고 하면서 중소기업을 경영하는 경영자의 한사람으로서 대한민국 1,500만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이 경제적인 안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K-뉴스그룹 중소벤처뉴스/TV 구일암 발행인은 우리나라가 경제적인 어려움이 건국 이래 최악의 상황이라고 하면서 고물가, 고유가, 고금리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1,500만 중소기업·벤처·자영업, 소상공인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본 언론사가 그 중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BOY Group이 탄생함으로써 그 주인공은 대한민국 1,500만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 자영업인 이 주인공이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