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 박인호 기자 |
(주)보삼바이오산업 (박철환 회장) (박철환 회장)과 ㈜호전 (윤관영 대표이사)는 부산 일광서울병원(조수아 원장)과 오늘 오후 02시00 부산 기장군 일광읍 햇빛 5로29에 위치한 부산 일광서울병원에서 MOU를 체결하였다.
오늘 MOU 체결식은 일광서울병원(조수아 원장)과 ㈜호전 (윤관영 대표이사)가 공동 개발한 제품을 (주)보삼바이오산업에서 제품을 생산하여 일광서울병원에서 임상실험을 통해 불치병을 치료하는데 MOU를 체결하였다.
오늘 MOU를 체결한 일광서울병원 조수아 원장은 국내 최초로 공동연구로 자체 개발한 제품으로 자연치유 방식으로 본격적인 임상실험을 시작한다고 하면서 임상실험을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중심으로 자체 연구소를 개설하여 RND 연구자료를 활용한 자체적인 치료방식을 중심으로 향후 불치병 치료 전문병원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하면서 대한민국 5천만 국민이 건강하게 건강백세를 만들어 가는 데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일광서울병원 조수아 원장과 공동 개발한 ㈜호전 윤관영 대표이사는 우리나라가 불치병 치료 방법을 구체적으로 할 수 없는 상황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제품을 통해 향후 불치병 환자들에게 큰 희망이 될 것이라고 하였다.
오늘 MOU를 체결한 ㈜보삼바이오산업 박철환 회장은 일광서울병원 조수아 원장과 ㈜호전 윤관영 대표이사가 공동 개발한 제품은 정말 탁월한 제품이라고 하면서 훌륭한 제품을 대량생산으로 원활하게 공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일광서울병원 조수아 원장은 국내 최초로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임상실험을 불치병 환자를 중심으로 시작한다고 하면서 임상실험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하였다.
◆임상실험 환자 신청 및 상담하기 직통전화-010-4586-1883
◆부산 일광서울병원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