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궁에간 토끼' 별주부전 각색연극 무대올라
극단 코스모스(대표 이현승)'용궁에간 토끼' 별주부전 각색연극 무대를 올린다.
2023년' '여름방학'을 맞아 잠실 롯데월드민속박물관 에서 '별주부전'을 각색한《용궁에 간 토끼》제목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 온가족이 볼 수 있는 연극이 (3세 이상 관람가) 7월 20일 ~ 8월 20일 까지 공연된다.
팬데믹이 끝나고 올 여름방학부터 롯데민속박물관에서 공연하는 '용궁에간 토끼' 연극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조상들의 지혜와 해학이 함께하며 학교에서 배울 수 없는 체험학습의 장이 되리라 기대한다.
특히, 이번에 공연되는 연극은 지혜로운 토끼의 해를 기념하고, 관객과 함께하는 참여연극으로 어린이관객들과 함께 대화하고 의논하며 또 무대위에 직접 참여하여 진행되므로 진정한 우리의 연극의 맛과 "폭소대잔치"로 꾸며질 예정이다.
팬데믹이 끝나고 처음으로 맞이하는 올 여름방학은 지혜로운 토끼와 함께 '롯데월드민속박물관'에서 신비롭고 시원한 용궁여행을 체험하며 온가족이 함께 추억만들기를 기대해 본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극단 코스모스(대표 이현승)'은 용궁에간 토끼' 별주부전 각색연극 무대를 3년만에 공연을 하게되어 참으로 감사하다고 하면서 공연을 최선을 다해 준비한 단원들과 공연을 참가하는 관객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한마음이 되어 자녀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주고 단원들에게는 연극인으로서 보람과 사랑을 받는 성공적인 공연이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