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 신병철 기자 |
광주 북구 오치2동 골목형 상점가 (신운식 회장)는 주민참여 행사를 개최했다.
오늘 오후4시 오치2동 이 베스트 청과(마켓) 앞 주차장에서 정준호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국회의원, 북구의회 최무송 의장을 비롯한 북구의회 다수의 의원들과 용봉동 골목형 상점가 남명철 회장과 정영삼 본부장이 참석하였으며, 전대 후문 상점가 문행우 회장과 광주광역시 소상공인연합회 신병철 부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지역 골목형 상점가 회장들과 지역 회원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개최하였다.
오늘 행사에서 신운식 회장은 환영사에서 오치동이라는 곳이 과거에 북구에 중심 지역으로 자영업자들이 살기 좋은 동네였다고 하면서 앞으로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상점가로 발전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북구갑 정준호 국회의원은 우리 지역을 전주의 한옥마을처럼 훌륭한 상점가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시, 구의원들과 협의하여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약속하였다.
북구의회 최무송 의장은 의장으로서 의회에서 오치2동 골목형 상점가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구의원님들과 함께 협조하겠다고 하면서 오늘 행사를 준비하신 신윤식 회장님과 임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훌륭한 상점가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오늘 행사는 초청 가수와 더불어 참석한 상인들과 오치2동 상점가를 이용한 손님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지급함으로써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오늘 행사를 준비한 임원진들과 스템들은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에게 행사에 참석해 주어서 감사하다고 단체로 감사의 인사를 하여 참석한 모든 분은 감사의 박수로 화답하였다.
오늘 행사에 장소를 제공한 오치2동 이 베스트 청과(마켓) 대표께서는 참석자들에게 선물 세트와 홍어와 막걸리 등 특별한 음식을 제공하여 참석자들에게 큰 기쁨을 선물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