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TV 김만일 기자 |
BOX337 & 중고왕(김태복 대표이사)는 오늘 오전11시 서울벤처대학교 대학원에서 BOX337 & 중고왕에 대해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오늘 BOX337 & 중고왕에 대해 자세한 설명회를 통해 전국적인 조직을 구축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오늘 간담회에는 BOX337 & 중고왕 김태복 대표이사와 한국ESG재단 김필용 이사장과 정훈선 경북 안동시의회 전 의장과 이일용 교수, 중소벤처뉴스TV 구일암 발행인이 참석하였다.
오늘 간담회에서 BOX337 & 중고왕 김태복 대표이사는 지금까지 많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장기적인 불황으로 인하여 무너지는 모습을 보고 가면 갈수록 더 많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파산을 할 것으로 보고 예상한다고 하면서 우리가 힘을모아 소상공인들과 자영업자들에게 힘이 될수 있는 돌파구를 만들어 경제를 살리는데 앞장서면서 ESG 실천을 통해 함께 잘사는 세상을 만들어 보자고 간담회를 개최한 것이다.
오늘 간담회를 통해 다음과 같이 행사를 개최하기로 결정을 하였다.
■ESG실천 경제활성화 포럼
ESG무브먼트 경제포럼을 통하여 ESG를 실천하고 리사이클링 수익을 창출하는 1석 2조 경제활성화 포럼를 아래와 같이 진행한다.
일시 : 2025년 02월 11일(화) 오후 2시
장소 : 서울벤처대학원 대학교 강당
참석대상자 : 선착순 모집 사전 예약자 한정
주최 : 한국ESG재단, 중소벤처뉴스TV
주관 : BOX337 & 중고왕, 대한기자협회 어머니기자단, Uripeoyn UP
행사관한 문의 : 1877-1606
이번 행사를 통해 전국적인 조직을 구축하여 경제와 환경을 살리는 1석2조의 기반으로 고수익을 창출하는 대단한 아이템으로 전국적인 조직을 출범하는 목표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