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TV 김도원 기자 |
천사표 예술가위 헤어샾이 탄생하였다.
오늘의 화재의 주인공은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도로320번길11 (신촌동 명지맨션 상가내) 위치한 "결 헤어샾"이 오픈을 하였다.
“결 헤어샾” 이윤옥 원장이 오늘의 주인공이다!
이윤옥 원장은 헤어샾을 운영을 오랜 경력자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봉사자 이다.
또한 이윤옥 원장은 평소에도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항상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나눔을 몸소 실천하면서 베풀며 살아온 천사와 같은 마음으로 주변에 어려운 사람들에게 헌신봉사로 살아왔다.
예술적 재능과 감각으로 결 헤어샾을 운영하면서 헤어샾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한결같은 섬기는 마음으로 나누고 베풀면서 최선을 다해 고객감동을 제1의 원칙으로 실천을 다한 결과 천사표 예술가위라고 소문이 자자하다.
위와같은 자세로 노력을 다하기에 헤어샾을 방문한 고객이 왠지 여기만 오면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면서 주변에 사람들에게 결 헤어샾을 자랑을 하여 방문한 고객들이 많은 고객을 소개를 하여 당골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지금처럼 각박하고 어려운 시기에 고객감동과 봉사자의 마음으로 헤어샾을 운영하므로서 우리사회가 희망이 있는 따뜻한 사회가 되아가고 있어 천사표 예술가위 헤어샾 탄생 한 것이다.
천사표 예술가위 헤어샾 “결 헤어샾”예약을 아래와 같이 하면된다.
-예약문의–010-6694-4243
-네이버 플레스토어를 통해 예약을 할수 있다.
https://m.place.naver.com/hairshop/1599674790/stylist?view=coco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