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 김세용 기자 |
글로벌대학 반도체 강국을 위해 "반도체 포럼” 개최!
글로벌대학(정창덕총장)은 오늘 오전 10시 30분 경기도 용인시에 있는 명지대학교용인캠퍼스에서 장무길 비서실장 진행으로 반도체 포럼을 대 성황리에 열었다.
[글로벌대학 정창덕총장]
오늘 행사에는 특별히 대통령실 김대남 시민소통 비서관이 참석하여 행사를 참석하기 위해 전국에서 참석한 분들에게 인사말을 한 뒤 한 분 한 분에게 일일이 인사를 하여 행사에 참석한 많은 분께 많은 칭찬을 받았다. 함께 KBS 김흥수 아나운서 실장도 참석하여 반도체 활성화에 힘을 함께하겠다.
[대통령실 김대남 시민소통 비서관]
특히 오늘은 미국에 있는 반도체 전문가와 영상통화를 실시간으로 함으로서 포럼 자체가 현장감 있게 진행되었다.
[글로벌대학 정창덕총장과 위촉장 수여자들과 기념촬영]
오늘 행사를 주최한 정창덕 총장은 우리나라가 전 세계적으로 경쟁력을 가지려면 반도체를 주도적으로 연구하고 체계화시켜 글로벌 시장에서 유비쿼터스(언제어디서나,도처에있다, 보이지않는 초컴퓨터가)5.0시대 ,모든분야에 적용되는 초미니컴퓨터인 시스템반도체로 세계5위 진입을 위해 용인 반도체단지 600조투입우위를 차지하도록 경쟁력을 갖추어 나가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오늘 모인 각계전문가들과 반도체사업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는 대표자들이 함께 노력해 주시길 강조하면서 특히 용인시가 명실공히 반도체도시로 발전 할 수 있도록 국가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이 필요하다고 하였다.
[㈜파웰 코퍼레이션 강창수 대표이사 프리젠테이션]
오늘 행사에서 ㈜파웰 코퍼레이션 강창수 대표이사는 회사에 대해 전반적인 부분을 설명하면서 반도체에서 플라즈마 기술력과 시장 규모에 관해 설명하면서 회사 규모와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에 대해 강조하면서 전 세계 어디를 가든지 경쟁력 있다고 하면서 자세한 설명함으로서 참석자들이 플라즈마 기술력에 대해 많은 이해를 하였다.
[㈜엔에이디피 이창하 대표이사 프리젠테이션]
또한, 보안 솔루션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엔에이디피 이창하 대표이사는 ”시스템 반도체 시대의 정보 보안”을 전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무(無) 주소 보안솔루션을 개발하여 기존 보안솔루션과는 전혀 다른 개념의 솔루션으로 해커 자체가 접근을 할 수 없는 시스템을 통해 헤커가 접근하는 걸 직접 시연을 통해 자체개발한 기술력에 대한 우수성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자신감 있게 설명을 하여 참석자들로부터 제품에 관한 관심을 이끌어 내었다.
[좌측-2번째 - 본 언론사 류권승 사업본부장 감사장 수여식]
글로벌대학의 정창덕총장은 반도체를 성공시키기 위해 많은 인력이 필요하다고 하면서 참석자 중에서 위촉장과 감사장을 수여하였으며, 본 언론사 류권승 사업본부장은 오늘 감사장을 수여 받았다.
[경기도 용인시 김세용 지사장, 본 언론사 구일암 발행인 기념촬영]
오늘 특별히 참석한 본 언론사 구일암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경기도 용인시 김세용 지사장에게 사령장을 수여하였다. 사령장을 수여 받은 김세용 지사장은 우리나라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에 있다고 하면서 우리나라 전 국민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건강이 최고의 재산이라고 하면서 본 언론사와 인연이 되어 기쁘다고 하면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전 세계적인 아이템으로 본 언론사와 함께 손 잡고 전 국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 할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면서 용인까지 먼 거리를 마다하지않고 방문해 주신 구일암 발행인과 류권승 사업본부장에게 열정에 감동을 받았다고 하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