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뉴스그룹 KBN 한국벤처연합뉴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뉴스 통신사로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보도하는 전국 지역본부와 250개 지사망을 구축하고 있는 공명정대한 오피니언 리더 언론사 발행인 구일암 입니다.
대한민국 5천만 국민과 중소기업과 지역 상공들이 흙수저가 아닌 금수저가 되기 위해선 강력한 변화와 혁신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모두 과거처럼 허리띠를 졸라매고 다시한번 위대한 대한민국을 재건을 위해선 각자가 투철한 사명감으로 서로가 배려하고 사랑과 섬기는 마음으로 상생과 화합으로 우리 모두가 오직 사명감으로 함께 할 때 우리의 삶은 변화 되어 반드시 금수저가 될 것입니다.
우리가 모두 간절히 원하는 삶을 영위하기 위해선
다음과 같은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대 변혁의 시대를 견인하고 빠르게 혁신해서 5차 변화의 경제 시대의 선도국가로 도약을 위한 위대한 대한민국이 담대한 도전의 길에 경제기반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본 언론사가 앞장서겠습니다.
위대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선 지금까지의 모든 경제 패러다임을 뛰어넘어 변화를 받아들이고, 대한민국 경제의 기초가 되는 중소기업·벤처·자영업자들이 주도하여 상생, 협업, 창조와 혁신의 가치를 통해 새로운 신 성장 동력을 반드시 이끌어 가는데 큰 고통과 어려움이 반드시 수반 될 것입니다.
그 중심에 공명정대한 opinion leader K-뉴스그룹 KBN 한국벤처연합뉴스가 앞장서겠습니다.
중소기업·벤처·자영업인과 스타트업의 자율과 창의, 중소기업의 혁신, 그리고 자영업 인들의 도약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경제생태계를 조성하고 민간 주도의 혁신성장을 이루어 내는데 본 언론사가 함께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경제의 기반인 중소기업·벤처·자영업인을 대변하는 경제 전문 언론매체로서 경제를 살리는데 중소기업·벤처·자영업자들의 목소리를 낮은 곳에서 귀 기울이고 언제나 곁에서 함께 고민하면서 동행하는 든든한 버팀목으로 본 언론사가 함께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벤처인, 자영업자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본 언론사와 동행하시어 큰 뜻을 이루었으면 합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