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N 한국벤처연합뉴스 박을순 기자 | 2025년 8월 22일, 케이터틀에서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가 2025년 주최· 주관한 `한중 수교 33주년 및 APEC 성공 기원 한. 중 합동 패션쇼`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측에서 중국모델협회 왕호천 총회장을 비롯해 아동,청소년,·시니어 모델 100명이 내한하여 한국 시니어 탑모델 이영숙, 강다현, 최영광 이강석 백주은 선은지 등 60여명과 아동 모델 30명이 참여했다. 패션쇼에는 12무늬어스, 김윤희디자이너 백유선 디자이너, 얼반에디션 심민지 디자이너 등 국내외 12개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가수 바다 ,축하 공연과 중국 측 축하 공연이 더해져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총감독은 김원이 맡았고, 부감독에는 노미희, 김성기, 박서영이 참여했다. 홍미화 의 사회로 연출은 이광섭, 토다플레이스(블독스냅) 이 사진과 영상을 담당했다. 이번 패션쇼는 한중 문화 교류를 기념하며, 아동과 시니어 모델의 참여로 세대 간 조화와 패션 산업의 발전을 함께 선보인 뜻깊은 행사로 평가된다.
중소벤처뉴스 박을순 기자 | ◆온 국민폰 홍보영상
중소벤처뉴스 박을순 기자 | 오늘 오전 9시 K-뉴스그룹 중소벤처뉴스 TV (발행인 구일암)은 "온 국민 폰" (회장 김현식)을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46-25에 위치한 본사를 전격 방문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오늘 간담회에서 지금까지 전 국민이 통신 3사의 소비자였지만 이젠 소비자를 넘어 통신의 주체자로서 뜻을 함께하자는데 의견을 같이하였다. 김현식 회장은 지금 시대 상황에 따라 1인 폰의 시대에서 1인 2~3폰 시대로 급변하면서 핸드폰이 필수 시대에 살고 있으면서 통신요금은 늘어나면서 매달 납부한 통신이 사업으로 만들어 통신의 소비자이면서 사업자로서 통신의 주체자로서 권리수익을 가져 우리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데 인식을 함께하였다. 중소벤처뉴스TV 구일암 발행인 지금은 코로나 19와 장기적인 불황으로 인하여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들이 어려운 상황에 소비가 수익이 되는 사업에 적극 동참하여 지금까지 통신에 소비자에서 사업자로 변모하여 권리수익을 받을 수 있다면 엄청난 기회라고 하면서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들이 경제를 살리고 경제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중소벤처뉴스 최연우 기자 | 나주대학교(정창덕 총장)은 지방대학으로서 입학을 90% 이상 달성한 지방대 신화창조 달성한 주인공이다. 나주대학교가 지역경제 활성화를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광폭 행보로 몸소 현장을 뛰고 있다. 오늘은 열악한 지방대학을 활성화하는 데 앞장서고 산학협력단을 구축하여 지방화시대에 중소기업인 주식회사 호전을 방문하여 산학협력단 구축을 위해 중소기업의 어려움을 진단하고 지방대학으로서 R&D 연구를 통해 실질적인 경제살리기에 앞장섬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방대학의 발전에 최일선에서 광폭 행보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성화를 추구하는 대학! 개혁하는 대학! 지역의 중심 대학! 나주대학! (kgrc.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