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시원 행정사 합동사무소 확장이전 개소식
The 시원 행정사 합동사무소(정해영 대표 행정사)는 오늘 오후2시 광주 남구 주월동 소재 The시원행정사합동사무소에서 확장이전 개소식 행사를 하였다.
새롭게 확장이전한 새 둥지는 광주광역시 남구 회재로 1224-1, 3층 (주월동 971-12) 로 확장이전을 하여 많은 내,외 귀빈들이 방문하여 축하를 받으며, 성황리에 확장이전 행사를 개최하였다.
The시원행정사합동사무소 정해영 대표 행정사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하여 건국이래 최악의 상황을 잘 극복하고 이제 여기서 더 멈출수는 없다라고 하면서 "The 시원 행정사" 상호처럼 활력이 넘친 활동을 시작하기위해 과감하게 합동사무소를 확장이전하여 오늘 개소식을 하게 되었다.
정해영 대표행정사가 소속한 사)행복문화재단(이경영 이사장)과 운영위원들이 방문하여 본 재단에 헌신봉사정신 투철한 정해영 대표 행정사를 축하해 주어 주변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The시원행정사합동사무소 정해영 대표 행정사는 공인중개사-1회, 행정사-1회 출신으로서 현재는 사)대한행정사회 감사를 맏고 있다.
정해영 대표 행정사는코로나 팬데믹 상황에서도 공, 경매를 통해 활발한 활동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는 활동으로 침체되어 있는 경제상황을 함께 극복하자라고 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공, 경매를 통해 경제적인 자유인 될수 있다고 희망을 주어 주변에 많은분들에게 상담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