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ASSA(이경호 회장)은 업소용 노래방 반주기가 탄생하였다고 하였다.
오늘 행사는 오늘 오후 3시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8로3길31, ASSA빌딩 1층에서 키키스타방송 이진호 부사장 사회로 시연회 및 경제살리기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업소용 노래방 반주기를 본격적으로 판매에 들어간다고 공식발표를 하였다.
행사에 앞서 본 언론사 구일암 발행인은 전국 지역별 본부장 및 지사장들을 임명장을 수여하였다.
또한 식전 행사로 구은제 가수는 본인의 노래 "광주를 신나게" 라는 노래가 ASSA 반주기에 런칭기념으로 공연을 하여 참석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오늘 행사에는 전국에서 지사장들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성료하였으며, 지금까지 30년 된 노래방 문화에서 신개념에 노래방 문화를 제시함으로써 장기적인 불황과 코로나19로 인하여 큰 타격을 받아 어려운 환경에 있는 노래방에 활력을 불어넣어 신성장 동력으로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행사를 주최한 ASSA노래방반주기를 총괄하는 구일암 ASSA 부회장 겸 본 언론사 발행인은 전국지사망을 구축하여 본격적인 판매는 3월경부터 실시할 예정이며, 노래방의 어려운 경제를 살리는데 총력을 기울려 온, 오프라인이 연동하는 멀티채널방송국 키키스타방송(인창식 대표이사)과 손을 잡고 신개념의 노래방 문화를 만들어 경제를 살리는 데 함께하여 어려운 상황을 타게 하는 데 전국 250개 지사망을 구축하여 총력을 다 하겠다고 하였다.
오늘 노래방 반주기가 탄생함으로써 두 회사가 손을 잡고 먼저 국내시장을 활성화한 후 추후 전 세계 글로벌 시장을 향해 영상과 음원을 동시에 제공한 서비스를 할 예정이다.
키키스타방송 인창식 대표이사는 동네방송국을 비롯한 전국에 노래방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코로나19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ASSA와 손을 잡고 음원을 제공함으로써 키키스타방송과 함께하는 업소용 ASSA 노래방 반주기가 출시를 앞두고 있어 전국 노래방은 물론이며 키키스타방송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줌으로써 노래방을 운영하는 업주들과 소상공인들에게 큰 활력소가 되어 경제를 살리고 활성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ASSA 이경호 회장은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음원을 제공함으로써 지금까지 음원 시장이 달라질 것이라고 하면서 단순히 음원서비스를 넘어 영상과 동시에 음원을 공급함으로써 지금까지 글로벌시장에서 많은 사용자가 우리 ASSA웹을 통해 듣는 음원에서 직접 영상을 통해 부르는 음원으로 시대 흐름에 따라 음원 시장이 달라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하였다.
오늘 특별히 참석한 전, 대한노래연습장업협회중앙회 이철근 회장은 키키스타방송은 지금까지 “지역사회 공익봉사”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말 그대로 자신이 거주하는 집, 사무실 또는 가게에서 어디서든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방송을 이제는 노래방과 연동하여 서로가 윈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개념의 아이템으로서 노래방과 소상공인들의 경제 살리는데 불쏘시개 역할을 할 것으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