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랜서 마켓 플랫폼을 운영하는 크몽이 스타트업·중소기업 창업자 및 실무 담당자를 위한 '연말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인적 자원이 제한된 소규모 기업과 소상공인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품질 높은 전문가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자 마련했다.
크몽은 홈페이지와 쇼핑몰 제작을 위한 '홈페이지 제작 특가전'을 진행한다.
99% 이상의 고객 만족도를 자랑하는 대표 전문가 8팀이 참여해 기존 대비 4배 빠른 속도로 제작물을 완성하고, 최대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올해 성과 보고서와 내년도 사업계획서 준비에 필요한 'PPT 당일 완성 기획전'도 선보인다.
24시간 내 작업 가능한 전문가들로 구성돼 고객이 중요한 비즈니스 순간에 즉각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김태헌 크몽 대표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고객들에게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몽은 디자인, 마케팅, IT 개발, 영상·사진 등 7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무형의 서비스를 거래하는 플랫폼으로, 비즈니스 관련 누적 거래 건수 500만건 이상을 달성했다.
상반기에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최 2024 소상공인 O2O 플랫폼 진출 지원 사업에 대표 플랫폼사로 참여,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마케팅 활동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