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 엄은영 기자 |
광주 서구 풍암동 도심 금당산에 “마사토 힐링 장”탄생 화재가 되고 있다.
광주 서구청(김이강 청장)은 풍암동 도심 금당산에 “마사토 힐링 장”을 만들어 이 지역 주민들에게 큰 선물을 하여 화재가 되고 있다.
[광주 서구 김이강 청장]
광주 서구청(김이강 청장)은 서구 풍암동 금당산에 “마사토 힐링 장”이 탄생한다고 하였다.
공사명 : 금당산 힐링 숲길 조성사업 (길이 약700m)
발주처 : 광주 서구청
시공사 : 아이비 건설
공사비용은 약8천5백만원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금당산 힐링 숲길 조성사업 안내 프랑카드]
금당산 풍암 호수 건너편 입구에서 동부센트레빌, SK뷰 아파트가 있으며, 아파트 옆길을 따라벽진서원까지 “마사토 힐링 장”이 조성되므로서 이 지역 주민들과 등산객들에게 큰 희소식으로 화재를 모우고 있다.
[벽진서원 앞 도로]
[풍암 동부센트레빌 아파트 옆길]
본 공사가 마무리되면 인근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들은 물론이며, 금당산을 찾는 등산객들에게는 큰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 중앙공원 1지구내 풍암 호수]
이곳은 광주 중앙공원 1지구와 연계되어 아파트 건설과 풍암 호수가 개발됨으로써 함께 이 지역에 명소로 자리를 잡아 앞으로 이 지역 주민과 광주를 대표하는 마사토 힐링 장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매우 클 것으로 예상된다.
[풍암 호수 내 황토길 힐링장]
풍암 호수 내 기존 황토길이 맨발로 걷기로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이 지역 주민들이 마사토 힐링 장이 탄생함으로써 풍암 호수와 연계한 힐링 코스로 명소로 탄생 될 것으로 예상된다.
[풍암동 마사토 힐링 장이 탄생 예정지]
이곳 주변에는 어린이 지질 학습장이 있다. 이 지역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 많이 활용하고 있는 학습장이다 마시토 힐링 장이 탄생함으로 어린 유치원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마사토 힐링 장이 탄생한다는 소식을 들은 동부센트레빌에 거주하고 있는 A 씨는 대단히 훌륭한 정책이라고 하면서 우리 주민들에게 큰 선물이라고 하면서 이번 정책을 결정한 서구청장에게 감사하다고 하면서 이것이야말로 주민들을 위한 진정한 정책이라고 하면서 이 지역 주민들을 위해 배려에 참으로 감사하다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