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벤처뉴스TV 이명숙 기자 |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025년 뷰티산업학 석.박사 신년회 및 신입생 환영회'가 14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소재 보코서울강남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최호진 박사의 진행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의 신년사를 시작으로 다채롭게 진행됐으며, 윤천성 교수는 신년사를 통해"2025년 올해 을사년은 푸른 뱀의 해이다. '을'은 푸른색과 함께 나무를 의미하기도 해 생명력과 조화로움 그리고 새로움을 의미한다. '사'의 뱀은 가장 깨끗하고 불사의 존재"라며 "2025년에는 새로운 변화 속에 유연한 사고와 지혜로 안전하고 건강한 해가 되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조윤호 동문회장은 축사에서 "벤쳐대학원대학교 동문회는 여러분의 앞길에 순탄하기를 바라며, 동문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이날 축하공연 팝페라 그룹 'Amoroso'의 열정적인 무대에 이어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뷰티산업학 학술세미나 및 활동사항이 담긴 동영상 시청으로 꾸며졌다.
학위 취득패 수여는 이정옥, 최호진, 이미정, 송은나 박사가 박사학위 패를, 이분희, 박효진 석사가 석사학위 패를 받았는데 윤천성 교수가 수여했다.
이정옥 박사는 졸업생 대표사를 눈시울을 붉히며 학위취득 동안 에피소드를 밝혔으며, 윤천성 지도교수와 최호진 박사에게 감사패 전달, 기념케익 커팅, 오찬과 졸업생, 재학생, 신입생 간담회를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한편, 행사 시작전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자문교수인 윤천성 교수에게 김필용 대한기자협회 이사장께서 공로패를 수여했다.